신한금융투자, ‘따뜻한 노후 新연금저축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 ‘따뜻한 노후 新연금저축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2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투자는 新연금저축에 가입하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따뜻한 노후, 新연금저축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따뜻한 노후, 新연금저축 이벤트’는 절세(소득공제)와 노후대비를 기본으로, 스파캐슬 4인 패키지, 보온밥솥 등 다양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어 1석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의 은퇴자산관리 서비스 ‘신한 Neo50플랜’을 통한 가입자들이 이벤트대상이다.

‘따뜻한 노후, 新연금저축 이벤트’는 4가지로 나뉜다.

첫째, ‘新연금저축’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제공한다. 선착순 1,000명이 대상이며, 월 10만원 이상 가입해야 한다.(자동이체 3년)

둘째, 新연금저축’에 신규 가입하거나, 구)개인연금을 ‘新연금저축’으로 전환한 고객에게는 리솜 스파캐슬 4인 패키지, 쿠쿠 보온밥솥, 신일 라디에이터, 유니클로 히트텍 등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셋째, 은퇴 후 자산흐름을 예측해보는 은퇴설계프로그램 ‘신한 Neo50 플래너’를 체험한 고객에게 모바일 음료쿠폰을 증정한다. 단, 선착순 2,000명이 대상이다.

넷째,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의 대표상품인 ‘해피라이프 연금펀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가입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10명을 추첨해 10만~50만원 상품권도 제공한다.

‘따뜻한 노후, 新연금저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