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애들 전용 소금, ‘베베푸드 아빠가 만든 소금’ 출시

우리애들 전용 소금, ‘베베푸드 아빠가 만든 소금’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2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만 먹는 소금은 어떤 점이 다를까?

각종 요리에 빠져서는 안 되는 소금, 그만큼 우리 아이들이 가장 자주 접하고 있는 음식물일 것이다. 나트륨을 적게 섭취하는 저염식단이 인기를 끌고 있고, 특히 아이가 먹을 음식에는 소금을 최소화하는 것이 당연하겠지만 매일 소금을 조금이라도 접해야 한다면 성분을 꼼꼼히 따져 선택을 하는 요령이 필요하다.

주식회사 한양에프앤디에서 출시한 어린이 전용 ‘베베푸드 아빠가 만든 소금’은 우리애들을 위해 나트륨 함량은 줄이고 미네랄 함유량은 높인 소금이다.

일반 정제염에 비해 나트륨 함량이 적은 것으로 알려진 순천만의 천일염을 주원료로 만든 ‘베베푸드 아빠가 만든 소금’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해조칼슘과 키토산과 같이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첨가하여 이유식이나 아이들 반찬에 쓰기 좋다.

또한 EU유기인증과 JAS, HALAL 인증을 받은 유기농 함초를 사용한 함초자염이 포함되어 아이가 음식 섭취를 통해야만 공급이 가능한 필수 아미노산 및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베베푸드 아빠가 만든 소금’에 함유된 국산 울금과 표고버섯, 다시마와 같은 천연 조미분말은 조리 시 음식에 감칠맛을 나게 하기 때문에, 우리애들 밥상을 준비할 때 염분을 낮추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베베푸드 아빠가 만든 소금’은 10월 25일부터 시판 예정이며, 오프라인으로는 전국의 유명 백화점 및 마트에서, 온라인으로는 영유아 전문 쇼핑몰 ‘우리애들(www.uriedl.co.kr)’을 비롯해 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