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블랙티 홈메이드 레시피 공개

립톤, 블랙티 홈메이드 레시피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2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립톤, 블랙티 홈메이드 레시피 공개

유니레버코리아㈜의 120년 전통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PTON)이 공식 블로그를 통해 립톤 블랙티 레시피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립톤 블랙티 레시피는 계절 과일, 우유, 위스키 등 집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재료를 활용해 어디서나 쉽게 특별한 홍차를 즐길 수 있다. 달콤한 사과조림과 섬세한 향의 클래식 다즐링이 만나 남녀노소 좋아하는 애플 다즐링 티, 시트러스한 베르가못 향, 과일 조각이 첨가되어 있어 상큼한 립톤 러시안 얼그레이와 위스키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얼그레이 위스키 티 등의 티 레시피와 함께 러시안 얼그레이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향긋한 얼그레이 마들렌 등의 베이킹 레시피도 함께 선보인다. 관련 레시피는 립톤 공식 블로그 ‘립톤티가 들려주는 립톤 이야기(liptonstory.blog.me/)’에서 10월 넷째 주부터 11월 셋째 주까지 총 4주간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색적인 홍차를 즐길 수 있는 블랙티 레시피 공개와 함께 25명의 체험단을 선발해 블랙티 4종을 증정하는 립톤 프렌즈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립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립톤 블랙티 포스팅을 스크랩한 뒤 스크랩 URL을 댓글로 남기면 체험단 응모가 완료된다. 더불어 다양한 분야의 파워 블로거 4인의 블로그에서도 동시에 체험단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첨자는 11월 1일에 립톤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된 립톤 프렌즈 체험단은 11월 11일부터 29일까지 제품 후기를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된다. 또한 25명의 체험단 중 선정된 우수 체험단 2명에게는 각각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립톤 티 카페에서 티 바리스타를 체험할 수 있는 키자니아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립톤 프리미엄 블랙티 4종은 하나의 원산지에서 생산된 찻잎만을 사용해 각 지역별 특색이 살아있는 스트레이트 티(Straight Tea) 3가지 ‘클래식 다즐링’, ‘마일드 실론’, ‘솔리드 아쌈’, 그리고 찻잎에 다양한 과일조각 등을 첨가해 더욱 풍부한 향기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플레이버드 티(Flavored Tea) ‘러시안 얼그레이’로 구성된다. 소비자가는 20개입에 6천원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