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서프라이즈 할로윈 파티 개최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할로윈 파티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2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할로윈 파티 개최

엔터식스가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11일간, 전점에서 ‘서프라이즈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할로윈 데이를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는 모든 고객들이 함께 할로윈 파티를 즐기고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이색 사은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특히, 왕십리역점에서는 21일부터 26일까지 ‘할로윈 코스프레 페스티벌’을 진행하여 멋진 분장과 끼를 발휘한 팀에게 상품교환권, 크라제버거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전점에서 21일부터 27일까지 모든 방문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여 할로윈 의상 세트를 증정하고, 31일 할로윈데이 당일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악마머리띠를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중 모든 구매고객에게 접이식 방석을 증정하고 삼성카드 10만 원 이상 결제 고객과 모바일 결제 바통 3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5천원 상품권을 각각 중복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밀레, 나이키, 지이크파렌하이트 3대 브랜드 단독 특집전을 실시하여 전품목을 최고 70%까지 할인 판매하며 이벤트홀에서는 여성 캐주얼 단독 기획전, 게스 슈즈 단독 특가전이 펼쳐진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유아동 대표 브랜드 해피랜드 대전을 통해 70~80% 세일이 진행되며, 또한 겨울 시즌 아우터 제안전을 준비하여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의 다운점퍼, 패딩 등을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다.

테크노마트점에서는 금강제화 가을/겨울 슈즈 기획전과 인기 아웃도어 초대전이 펼쳐지며 아베크롬비, 폴로, 토리버치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USA 인기 브랜드 초대전이 진행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블랙야크, 에코로바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이벤트와 레스모아 이월상품 최대 70%할인전이 진행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행사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이색적인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겨울 신상품 구매와 더불어 엔터식스에서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11월 중 엔터식스 7호점인 상봉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현재 막바지 공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