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훈남 대표의 커플링 주얼리 쇼핑몰, 연매출 20억원 수익

20대 훈남 대표의 커플링 주얼리 쇼핑몰, 연매출 20억원 수익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1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 훈남 대표의 커플링 주얼리 쇼핑몰, 연매출 20억원 수익

무수한 인터넷 쇼핑몰이 경쟁하는 가운데 20대 중반의 훈남 대표가 운영하는 케이오브 쥬얼리는 단연 돋보인다. 이 곳은 연매출 20억원의 수익을 내고 있다고 알려진 커플링 주얼리 쇼핑몰이다.

케이오브 쥬얼리는 20~30대 젊은 층의 고객들을 위한 심플하고 세련된 주얼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입소문을 모으고 있다.

이 곳을 운영하는 김승진(26) 대표는 큐빅 등의 액세서리를 뺀 순금의 중량만 표기하여 단가를 측정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김 대표는 실제로 케이오브 쥬얼리에서 제품을 수령 후 중량을 측정하면 표기된 중량보다 높게 나온다고 이야기했다.

케이오브 쥬얼리에서는 오프라인 매장 운영에 들어가는 비용을 제외한 최소마진을 적용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이나 타 주얼리 쇼핑몰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이 때 커플링 구매 시 이니셜 각인 서비스가 무료이며 케이스와 품질보증서, 평생 A/S서비스도 제공받게 된다.

케이오브 쥬얼리가 제공하는 제품 중에서도 인기 있는 주얼리는 금새 판매된다. 김 대표는 “요즘 여성 고객들이 화려하고 부피가 큰 제품들보단 심플하면서 세련된 제품들을 선호하기 때문에 이와 같은 주얼리가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또한 금 종류 중에서도 화이트골드 주얼리가 가장 많이 나간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여성 고객들이 좋아하는 심플한 제품 중에서도 중량이 적게 나가면서도 부피가 큰 제품이 있는데, 이런 제품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퀄리티도 있어 많이 판매된다. 최근 유행하는 일체형 목걸이 제품도 구매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승진 대표가 운영하는 케이오브 쥬얼리(www.kaubejewelry.com)는 다양한 창구를 통해 여러 가지 이벤트도 실시해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케이오브 쥬얼리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를 통해서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회원가입 10,000원 할인쿠폰, 후기작성 10,000원 할인쿠폰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향후 케이오브 쥬얼리는 오프라인 로드숍도 오픈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