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발리로 떠나는 힐링여행
자연과 어울리지 않는 사치스러움은 없애고, 혼잡한 도로, 북적이는 관광객은 찾아볼 수 없는 곳.
우붓 센터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기대 이상의 리조트를 발견했다. Batur산의 경사면을 따라 단지 10채의 빌라만으로 지어진 이 스페셜한 리조트는 매일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자연의 색으로 옷을 갈아입으며, 투숙객에게 놀라운 경관을 선물해준다.
여행에도 트렌드가 있다면, 요즘은 그야말로 힐링여행이 대세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안정과 휴식을 통해 일상에 지쳐가는 나를 위해 떠나는 힐링여행이 그것이다.
뿌뜨리발리의 서윤선 팀장은 “자연이야말로 진정한 힐링여행지라고 생각한다. 나 또한 스스로를 위한 여행을 하기 위해 발리의 곳곳을 찾아다녔다. 더 높고 깊은 산속, 절벽위에서 망망대해를 배경으로 한 고급스러운 빌라, 그러던 중에 이곳을 알게되었다. 원래 우붓지역을 좋아해서 뿌뜨리발리의 여행상품의 곳곳에 우붓지역이 많이 포함되어 있지만, 이번에 선보이는 우붓 테마는 진정한 일상탈출과 힐링여행으로 방향을 잡았다. 관광이나 여행의 목적이 아닌, 오로지 나 자신을 위한, 도시를 살아가는 바쁜 요즘 사람들이 누구에게나 한번쯤 꿈꾸는 순간을 만들어 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힐링캠프 in 우붓’ 테마여행은 도착일 꾸타의 리조트에서 1박하며 다음 날 바로 우붓의 스페셜 숙소로 떠난다. 힐링여행을 마치면, 발리의 숨겨진 보석 같은 마을 우붓에서 1박하는 일정으로 마무리 된다.
보다 자세한 여행상품 문의는 홈페이지(www.putribali.co.kr) 또는 전화(070-7169-080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