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스노우옥션, 스키·보드동호회 겨울간식 이벤트

오픈마켓 스노우옥션, 스키·보드동호회 겨울간식 이벤트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9.23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가입 시 소속동호회만 적으면 자동응모
지난 9월 20일 오픈한 스키·스노우보드 용품 전문오픈마켓인 스노우옥션(www.snowauction.co.kr)은 23일 30개 스키·스노우보드 동호회를 대상으로, 선착순 신라면 1BOX (30개 들이)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발표하였다.

본 이벤트는 동계시즌 스키장에서 간식을 많이 찾는 스키, 스노우보드 동호인을 위한 이벤트로, 스키 스노우보드 동호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선착순 150명의 회원이 스노우옥션에 가입하는 30개 동호회를 대상으로, 동호회 시샵에게 간식용 라면 1BOX를 택배로 증정한다.

스노우옥션 관계자는 “겨울철 스키장에서 초코파이, 라면 등 저렴하고 실속있는 간식이 많이 소비되는 것에 착안하여 기획된 행사”라며, “겨울 시즌을 준비하는 동호인들에게 즐거운 이벤트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노우옥션은 365일, 스키/스노우보드용품 최저가 판매를 슬로건으로 걸고, 지난 9월 20일 오픈한 오픈마켓으로 개인, 사업자 회원 누구나 입점하여 판매가 가능하며, 개인들간의 스키,스노우보드 장비 중고거래의 경우 수수료 할인이 가능하다.

본 행사는 회원가입 시 소속동호회만 적으면 자동응모 되며 www.snowauction.co.kr에서 응모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