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하정우 그림 담은 머그 & 텀블러 출시

투썸, 하정우 그림 담은 머그 & 텀블러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1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 하정우 그림 담은 머그 & 텀블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www.twosome.co.kr)이 화가로서의 역량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는 배우 하정우의 그림이 담긴 머그와 텀블러를 출시했다.

투썸이 하정우와 협업해 선보이는 ‘하정우 아트워크(ART WORK)’ 제품은 머그 4종과 텀블러 3종인 총 7종으로 하정우의 대표작인 등의 그림이 새겨져 있으며, 단품 또는 세트로 구매 가능하고, 머그 4종 세트 구매 시, 투썸의 커피음료를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하정우 아트워크’ 수익금 중 하정우에게 지급될 로열티는 전액 CJ도너스캠프로 기부되어 시각장애 어린이 개안수술비용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하정우는 충무로에서 첫손에 꼽히는 배우이자 17일 개봉하는 영화 <롤러코스터>를 통해 감독으로도 데뷔하며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실력파로 그의 그림 실력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2004년부터 독학으로 그림을 시작해 현재까지 약 100여점의 작품을 선보인 그는 지금까지 개인전을 5회 열고 미국 뉴욕 및 홍콩에서도 전시회를 가졌다. 특히 올해 3월 뉴욕 전시에서는 전시작 16점이 모두 팔리며 인기 화가임을 입증했다.

투썸 관계자는 “커피와 함께 디저트 문화를 전파해 온 투썸은 그간 많은 셀럽과의 협업으로 명실상부한 문화 창조 브랜드가 되었다”면서 “하정우씨가 진정성 있게 작업한 그림을 투썸 제품에 담은 것만으로도 의미있는데, 그가 먼저 로열티 전액을 시각장애 어린이 개안수술비용으로 기부하겠다고 밝혀 그 의미가 더욱 커졌다”고 밝혔다.

투썸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하정우 아트워크와 함께하는 티타임 큐레이팅 이벤트’는 투썸 홈페이지에서 ‘하정우 아트워크’ 제품과 어울리는 투썸 메뉴를 매칭하면 추첨을 통해 머그 또는 텀블러를 증정한다. 또한 투썸 트위터(twitter.com/atwosomeplace)에서 ‘하정우 감독 데뷔작 이름 맞추기’ 등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롤러코스터> 예매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