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기아차 레이싱게임 ‘케이레이서’ 대회 개최

기아차 레이싱게임 ‘케이레이서’ 대회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15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이번 달 출시하는 올 뉴 쏘울을 우승상품으로 제공하는 레이싱게임 ‘케이레이서’ 대회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기 위한 예선을 다음 달 10일(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대회는 스마트폰 앱 ‘케이레이서’만 설치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20세 미만(1994년 이후 출생)은 청소년부, 20세 이상은 성인부로 참여하게 된다.

예선 참가 방법은 ‘케이레이서’ 게임 메뉴에서 ‘K챌린지’를 선택하면 되며, 예선 기간 동안 주간 별 승수를 가장 많이 획득한 순으로 대회 본선 진출 자격이 주어진다.

특히 기아차는 이번 대회 예선을 실시하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올 뉴 쏘울 캐릭터를 공개하고 게임 내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해 예선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 모바일 주유권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케이레이서’ 대회 최종 우승자를 결정하는 본선은 다음 달 16일(토) ‘기아 시네마(서울 청담동 소재)’에서 개최되며 예선을 통과한 성인부 32명과 청소년부 16명이 실력을 겨루게 된다.

기아차는 성인부 우승자에게 ‘올 뉴 쏘울’을 청소년부 우승자에게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를 제공하고, 대회 당일 입상하지 못한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쏘울 자전거, 아이패드 미니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올 뉴 쏘울 출시를 기념하고 기아차가 받은 많은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대회 예선에 참여만 해도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이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이달 22일(화) 출시 예정인 쏘울 후속 모델의 차명을 ‘올 뉴(All New) 쏘울’로 확정하고, 14일(월)부터 전국 기아차 영업점을 통해 사전계약에 돌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