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광파오븐으로 크로크무슈 만들고 선물 받자”

LG전자,“광파오븐으로 크로크무슈 만들고 선물 받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15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광파오븐으로 크로크무슈 만들고 선물 받자”

LG전자가 DIOS 광파오븐을 이용해 레시피를 따라 요리를 만들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DIOS 광파오븐 네이버 카페 ‘오븐&더레시피(http://cafe.naver.com/ovenwon)’의 10월 레시피인 크로크무슈를 따라 만들고 카페에 사진을 포함해 포스팅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유니레버 샴푸류 종합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우수 후기를 올린 회원 중 2명을 선정해 글라스락 밀폐용기 세트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LG DIOS 광파오븐 구입고객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구입한 광파오븐을 사용해 요리하는 사진이 있어야 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오븐&더레시피’의 <따라하면 요리가 저절로> 이벤트는 오븐을 이용해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하고, 카페 회원들과 함께 요리의 즐거움을 나누는 정기 이벤트이다. ‘오븐&더레시피’는 이 이벤트를 통해 요리하면서 느낀 점, 서로 간의 요리팁을 공유하는 등 회원들 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LG bestshop(전문점, 하이프라자)를 통해 행사모델(MA323DBN /MA323BWS)를 KB카드로 구매하면 구입금액의 10%를 캐쉬백으로 돌려주는 신제품 출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