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 현명한 육아법 제시

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 현명한 육아법 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1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 현명한 육아법 제시

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는 오는 19일(토)과 23일(수), 양일간 ‘부부클래스’와 예비할머니교실 ‘마담클럽’을 각각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맞벌이 부부 증가에 따라 온 가족이 육아에 큰 부담을 느끼고 있는 상황 속에서 예비아빠와 할머니에게 똑똑하고 현명한 육아법을 제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19일(토)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에서 진행되는 ‘부부클래스’에서는 백석문화대학 간호학부 김경미 강사가 ▲‘아빠가 들려주는 동화구연과 손유희’를 주제로 한 육아가이드를 제공하고 키움에셋플래너 백정선 대표는 ▲‘부부가 함께 세우는 우리집 재테크 플랜’을 강의할 예정이다.

23일(수) 리더스나인 서대문점에서 개최되는 ‘마담클럽’은 예비할머니와 예비엄마(딸 혹은 며느리)의 육아가치관 차이에서 오는 갈등을 줄이는 현명한 육아법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손자녀의 마음을 아는 할머니, 시대를 앞서가는 할머니’ ▲‘할머니의 따뜻한 음성으로 들려주는 동화구연’ 등의 주제로 진행된다. 더불어 간단한 레크레이션과 함께 예비할머니와 예비엄마의 사이를 더욱 돈독하게 해주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행사 참가 신청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http://www.ildongfoodis.co.kr)의 후디스맘 아카데미 코너 또는 일동맘 홈페이지(http://www.ildongmom.com)에서 가능하다.

‘부부클래스’는 추첨을 통해 행사 2~3일전 홈페이지 게시판 공지 및 문자 메시지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며, 행사 후 홈페이지에 후기를 등록하면 우수글을 선발해 일동후디스의 인터넷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3만 포인트도 제공한다.

‘마담클럽’은 신청자중 40쌍을 추첨하여 10월 21일(월) 오전 10시에 일동맘 사이트 내 후디스맘 아카데미 공지 게시판에 공지와 함께 문자메시지로 개별 연락 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올바른 육아문화의 정착을 위해 이 행사를 년2회 실시하고 있는데, 예비할머니교실 ‘마담클럽’은 올해로 5년째, ‘부부클래스’는 올해 처음으로 시작한 것이다. 좋은 아빠, 친구 같은 아빠를 원하는 시대상에 발맞춰 부부가 함께 육아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新 모계사회의 중심으로 등장한 예비할머니를 대상으로 신세대 육아법을 전파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히면서 “일동후디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육아클래스 및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