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HOMERUN BATTLE 3D’, 미국TV 전파 탄다

컴투스 ‘HOMERUN BATTLE 3D’, 미국TV 전파 탄다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9.21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광고 통해 미국 전역에 소개
컴투스(078340, 대표 박지영 / www.com2us.com)는 애플 앱스토어에 서비스 중인 자사의 모바일 게임 ‘HOMERUN BATTLE 3D’가 TV 광고를 통해 미국 전역에 소개되고 있다고 밝혔다.

컴투스에 따르면 애플의 ‘new iPod touch’ 최신 TV 광고가 CBS, NBC, ABC 등 미국 주요 TV 방송사를 통해 미국 전역에 방영되고 있으며, 이 광고에서 다른 앱스토어의 인기 게임들과 함께 한국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컴투스의 ‘HOMERUN BATTLE 3D’ 플레이 영상이 삽입되어, 미국 전역의 시청자들에게 아이팟 터치 대표 인기 게임으로 소개 되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는 출시와 함께 미국 내 유료 게임 순위 Top 5까지 오르고, 애플 앱스토어 1주년 기념 30대 베스트 게임(App turns 1, our favorite games)에 한국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되는 등 ‘HOMERUN BATTLE 3D’의 높은 인기와 애플의 신뢰를 들 수 있다.

‘HOMERUN BATTLE 3D’는 현재 미국 내 애플 매장의 데모 게임으로도 선정되어, 아이팟 터치, 아이폰 등을 구입하고자 하는 미국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애플 매장에서 먼저 즐겨 보는 추천 게임으로 올라 있기도 하다.

특히, 지난 9월 9일 스티브 잡스가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애플의 신제품 발표 행사인 애플 미디어 이벤트 행사의 키노트 중, 아이팟 터치를 게임 플랫폼으로 적극 활용할 것으로 발표하면서, 한국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HOMERUN BATTLE 3D’가 함께 소개되기도 해, 이 게임의 게임성에 대한 애플의 높은 평가를 짐작할 수 있게 한다.

컴투스는 현재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7종의 게임을 전세계 80여 개 국가에 서비스 중이며, 연말까지 3종의 게임을 추가로 더 내놓을 예정이다.

한편 2009년 9월부터 기존 ‘Baseball Slugger’가 ‘HOMERUN BATTLE 3D’로 게임명이 공식 변경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