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남 이종석이 택한 모바일 게임 ‘포코팡’, 11일 출시

대세남 이종석이 택한 모바일 게임 ‘포코팡’, 11일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0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이종석이 택한 모바일 게임 ‘포코팡’, 11일 출시

NHN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신작 <포코팡>이 11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된다.

이미 해외서비스를 통해 게임성과 대중적 흥행성을 입증하며, 현재도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NHN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국내 출시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출시전부터 국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속에 사전등록이벤트 참여 열기도 뜨겁다.

“전세계 대세 퍼즐 게임”, “차세대 퍼즐 게임”, “진화된 퍼즐 게임” 등 게임을 플레이 해 본 이용자들의 호평 속에 <포코팡> 광고 모델로 이종석을 발탁, 요즘 가장 핫한 이종석과의 만남을 통해 국내 이용자들의 관심과 참여 열기도 한층 고조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지난주 <포코팡> 광고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이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마케팅&디자인실 김승언 이사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신선하면서도 환한 마스크로 다양한 연령층에 걸쳐 두루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종석씨가 <포코팡>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며 “<포코팡>은 해외에서, 이종석씨는 이미 국내에서 인정받고 있지만, 각각 국내와 해외 무대에서 그 활약이 더욱 주목되는 기대주라는 점에서도 공통점을 지닌다”고 말했다.

한편, <포코팡> 브랜드사이트(http://pokopang.toast.com)에서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중으로 휴대폰 번호와 OS만 입력하면 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캐릭터 ‘히어로 보니’를 특별 지급한다.

<포코팡>은 트리노드가 개발한 퍼즐 게임으로 상하 좌우 매칭 방식의 기존 게임들과 달리 3개 이상의 같은 색 블록을 줄을 이으면 되는 방식으로 조작이 더 간단하고, 경쾌하면서도 시원한 이펙트 효과와 독특하면서도 신선한 캐릭터 등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