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을 사로 잡는 외장하드 ‘스피카 레이디 스타일-Zebra’

여심을 사로 잡는 외장하드 ‘스피카 레이디 스타일-Zebra’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9.1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디스(www.spicadrive.com)가 18일 여성 취향에 맞춘 2.5인치 휴대용 외장하드디스크드라이브 “Zebra(지브라)” 2종을 출시했다.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애니멀 패턴 중 지브라 패턴을 블랙과 핑크 2가지 컬러와 패턴으로 화려함을 더했다.

블랙컬러의 지브라-시크(CHIC)는 메탈 바디에 펄효과를 더해 글로시한 화려함을 강조했고,핑크컬러의 지브리-스위트(SWEET)는 화이트 바디에 전면 메탈테두리로 화려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이번 스피카 Zebra는 ‘레이디 스타일’이라는 시리즈 중 첫번째 제품으로 앞으로도 여성 타겟의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피카는 모든 생산 공정을 국내 생산으로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유해물질 사용제안 지침(RoHS) 인증과 국내 전자파 인증외에 FCC/CE의 해외인증도 획득했다.

이번 출시된 ‘스피카 레이디 스타일-Zebra’는 320GB와 500GB 두가지 용량으로 판매되며11번가와 독점 제휴로 스피카 정품 파우치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21%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21% 할인쿠폰가로 320GB는 89,900원 / 500GB는 125,600원에 판매된다.

지디스 한민 대표는, ‘외장하드도 이제 현대인의 필수품이 되고 있는 지금, 품질/성능은 기본이고 디자인 경쟁력이 외장하드에도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지디스는 디자인회사로 시작해 제조까지 영역을 넓힌 회사로 자체 브랜드 “스피카” 외장하드가 있으며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생산, 프리미엄 외장하드를 제조/디자인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