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UHD TV,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 간다

삼성 UHD TV,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 간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0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UHD TV, 에버랜드 ‘로스트 밸리’ 간다

삼성전자는 4일부터 에버랜드의 생태형 사파리 ‘로스트 밸리’에 UHD TV를 전시하고 다양한 동물들의 영상을 상영, 이 곳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8월 서울 청담동에서 열린 ‘삼성 UHD TV와 함께 하는 멸종위기동물전(展) UHD ZOO’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다시 한 번 UHD ZOO를 전시하고 풀HD보다 4배 더 선명한 UHD 화질로 동물들의 털 한 올 한 올과 움직임 하나까지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삼성 UHD TV는 ‘로스트 밸리’의 대기공간에 설치되며, 관람객들이 입장을 기다리는 동안 ‘로스트 밸리’에 서식하는 백사자, 기린, 코끼리, 치타, 얼룩말 등을 UHD화질로 먼저 만나 볼 수 있어 탐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 준다.

삼성전자는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인터랙티브 존’을 설치해, 관람객들이 UHD 화질로 재현되는 동물들을 터치해보고 먹이를 주는 등 재미있는 경험도 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로스트 밸리’를 찾은 관람객 유혜정(37)씨는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을까 걱정 했는데, 생생한 화질로 재현되는 동물들의 영상을 보느라 지루할 틈이 없었다”며 “화질이 정말 선명해 동물들이 눈앞에 살아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삼성 UHD ZOO와 국내 최대 생태형 사파리 로스트 밸리의 협업을 통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UHD TV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 성황리에 진행된 ‘삼성 UHD TV와 함께하는 멸종위기동물전(展) UHD ZOO’는 아프리카 멸종위기 동물들을 생생하게 재현해낸 전시회로 약 1만 5천명의 관람객들을 모으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