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딜라이트 플레이 with 옙’ 개최

삼성전자, ‘딜라이트 플레이 with 옙’ 개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9.1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옙M1과 R1 출시 기념 고객 500여명 초청
삼성전자가 지난 17일, 서초동 삼성전자 홍보관 삼성딜라이트에서 ‘삼성딜라이트 플레이’의 첫 번째 행사로 삼성옙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딜라이트 플레이 with 옙’으로 명명된 이 날 행사는 MP3플레이어 신제품 삼성 옙M1과 R1 출시를 기념해 마련되었는데, 삼성 옙R1 구매고객 등 초청고객 300명 외에도 500여명이 옥외 광장의 야외 스크린을 통해 행사를 관람했다.

삼성전자는 이 달 중에 방영예정인 삼성 옙 신규 광고를 이 날 최초로 공개하고 신제품 MP3플레이어 옙R1과 아직 출시하지 않은 옙M1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으며, 또한 연기자, 가수 겸 삼성옙 광고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멀티 엔터테이너 장근석이 삼성딜라이트에서 촬영한 광고 뒷 이야기를 비롯해 연기와 음악,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콘서트를 진행해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날 ‘딜라이트 플레이 with 옙’ 행사에는 장근석과 함께 SBS 새 드라마 주연을 맡게 된 배우 박신혜氏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다비치와 더블유 앤 웨일(W&Whale) 등 인기 가수들의 열정적인 축하공연으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삼성전자는 이번 ‘딜라이트 플레이 with 옙’을 시작으로 삼성전자 홍보관 삼성딜라이트에서 ‘딜라이트 플레이’ 행사를 매달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