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삼성 앱스토어 게임 2종 출시

컴투스, 삼성 앱스토어 게임 2종 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9.1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퍼즐패밀리’와 ‘슈퍼액션히어로2’ 해외향으로 재개발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14일 공식 오픈 된 ‘삼성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이하 삼성 앱스토어)를 통해 자사의 대표 인기 모바일 게임 2종을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컴투스에서는 이번에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인 ‘We R Puzzle Family’와 ‘Super Action Hero’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밀리언셀러 게임 ‘액션퍼즐패밀리’와 ‘슈퍼액션히어로2’를 해외향으로 재개발 한 것이라, 삼성 앱스토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삼성 앱스토어는 삼성전자의 휴대 전화용 애플리케이션을 사고 팔 수 있는 온라인 직거래 장터로, 14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3개국 공식 오픈에 이어 독일, 스페인 등 30여개국으로 서비스 대상국을 확대해 갈 예정으로 알려져 있다.

컴투스 글로벌사업팀 구준우 팀장은 “유럽은 모바일 오픈마켓이 이미 활성화 되고 있어 이번 삼성 앱스토어 서비스를 통해 컴투스의 우수한 게임들이 유럽에 더욱 많이 알려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다음 달에도 모바일 3D 골프 게임인 ‘GrandPar Golf’를 서비스 하는 등 지속적으로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들을 삼성 앱스토어에 내놓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