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국제필라피트대회 개최, 우승자는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온라인 전속모델로 활동

제1회 국제필라피트대회 개최, 우승자는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온라인 전속모델로 활동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0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국제필라피트대회 개최, 우승자는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온라인 전속모델로 활동

(사)한국스포츠인재개발원, (사)대한필라테스연맹, 시셀코리아는 11월 3일(일) 제1회 ‘국제필라피트페어’를 개최한다.

협찬사로는 롯데칠성음료, 튼튼병원, 라마르피부과, 하늘안과, 힐리언스선마을,힐리언스코어운동센터, 대한미디어 등이며 보다 전문적이고 유수한 업체들이 참여하여 대회를 더욱 더 풍성하게 할 전망이다. 우승한 참가자는 국내 굴지기업인 롯데칠성음료의 에너지드링크 핫식스온라인전속모델로 1년간 활동하게 된다.

본 대회는 11월 3일(일) 대웅제약 별관 베어홀에서 진행되며, 필라테스와 피트니스 파트로 구분되어 국내 및 전 세계에서 최초로 두 종목의 스포츠가 하나로 협력하여 이루어지는 대회가 될 것이다. 참가자격으로는 일반인, 학생 등 필라테스와 피트니스에 관심 있는 자로 신체 건강한 이는 모두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누구나 롯데칠성음료핫식스의 온라인 모델이 될 수 기회를 맛볼 수 있다.

(사)한국스포츠인재개발원, (사)대한필라테스연맹, 시셸코리아 공동주체로 이루어지는 이번 대회를 통해서 필라테스와 피트니스의 결합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지역의 필라테스인들, 필라테스 관련 산업주체자들과 피트니스 산업계가 공동 네트워크 커뮤니티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며, 더 나아가 스포츠 산업의 무궁한 발전을 꾀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향후 다양한 행사와 교육으로 필라테스와 피트니스 산업의 시너지 효과를 높여 새로운 스포츠산업의 한 획을 긋는 계기가 될 것이다.

한국스포츠인재개발원 이용국 원장은 “피트니스모델 시장이 커지고 있는 반면에 검증된전문 피트니스 엔터테인먼트기관이 없는 상태이다. 이에 꿈과 열정이 있는 인재들에게 기회를 주고 싶어 준비를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대한필라테스연맹 노수연 회장은 “필라테스의 시장이 커지고 있으며 다양한 교육기관을 통해서 배출된 필라테스인들이 함께 참여하는 장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