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블랙티, 이름이 뭐에요?’ 이벤트 실시

립톤 ‘블랙티, 이름이 뭐에요?’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3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립톤 ‘블랙티, 이름이 뭐에요?’ 이벤트 실시

유니레버코리아㈜의 120년 전통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PTON)이 10월 한 달 간 립톤 공식 페이스북에서 ‘블랙티, 이름이 뭐에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블랙티의 달을 맞이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0월 29일까지 매주 화요일 립톤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ipton)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시작에 앞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홍차는?’의 주제로 블랙티 맛 별 선호도 설문 조사를 실시한다. 이어 진행되는 ‘블랙티, 이름이 뭐에요?’ 이벤트는 립톤 블랙티의 설명과 사진을 보고 해당 제품명을 댓글로 남기는 퀴즈 형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에 립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립톤 블랙티가 선물로 증정된다.

립톤 마케팅팀 정경희 이사는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꾸준히 홍차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지만, 아직도 홍차를 어렵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이번 립톤 페이스북 이벤트가 대중에게 홍차를 재미있고 쉽게 이해하며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립톤 프리미엄 블랙티 4종은 하나의 원산지에서 생산된 찻잎만을 사용해 각 지역별 특색이 살아있는 스트레이트 티(Straight Tea) 3가지 ‘클래식 다즐링’, ‘마일드 실론’, ‘솔리드 아쌈’, 그리고 찻잎에 다양한 과일조각 등을 첨가해 더욱 풍부한 향기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플레이버드 티(Flavored Tea) ‘러시안 얼그레이’로 구성된다. 소비자가는 20개입에 6천원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