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스카치 브라이트 ‘아빠의 설거지 효과’ 영상 공개 기념 이벤트 진행

3M 스카치 브라이트 ‘아빠의 설거지 효과’ 영상 공개 기념 이벤트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3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M 스카치 브라이트 ‘아빠의 설거지 효과’ 영상 공개 기념 이벤트 진행

한국쓰리엠의 생활용품 브랜드 스카치 브라이트™가 ‘내츄럴 수세미’ 5종 출시와 함께 ‘아빠의 설거지 효과’ 영상 공개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빠의 설거지 효과’ 영상은 패밀리 프로모션을 가장해 레스토랑에 초청된 가족들의 리얼 관찰 카메라 컨셉으로 제작됐으며, 평소 바빠서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아빠가 아이와 함께한 설거지를 통해 다정한 스킨십을 보여주면서 가족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는 모습을 담아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3M 공식 페이스북에서 ‘아빠의 설거지 효과’ 영상을 감상한 후 ‘좋아요’를 클릭하고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교환권을 증정한다.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3M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3MKorea?fref=ts)에서 응모할 수 있다.

3M 공식 페이스북을 비롯해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인기몰이 중인 ‘아빠의 설거지 효과’ 영상은 “우리 남편도 오늘 저녁에 아이들과 함께 설거지 당첨” “아빠들의 리얼한 표정 재미있네요” “좋은 아빠가 되려면 배울게 참 많네요” 등의 댓글들과 함께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3040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내츄럴 수세미’는 아가베 다목적 수세미, 아가베 스펀지 수세미, 옥수수 그물망사 수세미, 옥수수 망사 수세미, 아크릴사 수세미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수한 세척력과 내구성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친환경 소재인 아가베에서 추출한 섬유 및 100% 옥수수 전분을 발효해 만들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수세미에 사용된 스펀지의 성분도 대두유, 피마자 열매 등 자연 친화적인 원료를 활용했고, 제품 패키지 또한 재생지로 만드는 등 환경 오염을 줄이기 위한 노력이 돋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