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식기 브랜드 ‘캥거부’, 코리아베이비페어 참가

프리미엄 유아식기 브랜드 ‘캥거부’, 코리아베이비페어 참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2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유아식기 브랜드 ‘캥거부’, 코리아베이비페어 참가

합성수지제 식기와 달리 BPA 등 환경호르몬 문제가 없는 스테인리스 재질의 유아 식기로 유명한 미국의 프리미엄 유아식기브랜드 캥거부(kangovou)가 한국 론칭에 맞춰 10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코리아베이비페어 임신출산유아교육전(이하 코베페)에 참가한다.

미국 kangovou LLC의 한국 내 독점 판매처인 캥거부 코리아(http://kangovou.kr)의 주민석 대표는 “그 동안 온라인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캥거부의 안전하고 멋스러운 유아용 스테인리스 식기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특유의 컬러와 디자인을 직접 확인하고 특별한 가격에 현장구매까지 가능한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캥거부코리아는 행사 참가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10만원 상당의 캥거부 프리미엄 식기세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체험단 행사를 코베페 홈페이지(http://koreababyfair.co.kr)에서 진행중이며, 국내 최대 육아 커뮤니티인 맘스홀릭베이비(http://cafe.naver.com/imsanbu)에서도 10월 초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2013년 임신, 출산, 유아 관련 잔여 전시회 중 가장 큰 규모이며, 이후 2014년 1월까지는 이 같은 규모의 박람회가 없어 나이 어린 자녀를 둔 부모와 예비부모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덱스트 소개: 덱스트는 유아용 식기, 아동용 가구 등 유아용품 전문 수입, 판매업체이다. 민감한 유아/어린이의 몸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안전한 해외 유명상품만을 수입,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