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가게, KBS2 주말연속극 ‘왕가네 식구들’ 협찬 진행

향기가게, KBS2 주말연속극 ‘왕가네 식구들’ 협찬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2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기가게, KBS2 주말연속극 ‘왕가네 식구들’ 협찬 진행

몇 년 전만 해도 결혼식과 돌잔치 등 집안 행사에서는 수건이나 떡 등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나 최근 향초를 선물하는 것으로 대체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대병으로 불리우는 우울증이나 피로감, 스트레스 등의 해소에 향초 치료법이 인기를 끌면서 소비자들의 향초 구매율은 높아지고 있다.

또한 많은 연예인들이 루트캔들과 같은 파라핀이 들어가지 않은 순수한 천연향초와 디퓨저를 이용하여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한 국내 소비자들은 향초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향초의 인기는 날로 높아져가고 있다.

이런 관심에 힘입어 향기가게는 KBS2 주말연속극 ‘왕가네 식구들’에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드라마 속 협찬 제품은 ‘루트캔들’ 이라는 제품으로 향기가게(www.edenesque.co.kr)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향기가게는 천연향기 제품만을 취급하는 회사로 ‘몸과 마음에 이로운 향기를 파는 가게’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143년 전통의 천연비즈왁스 천연향초 브랜드인 루트캔들과 상떼르 드 프로방스 프랑스 디퓨저, EO 아로마 천연 바디제품과 천연화장품 등 천연 아로마 향기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소비자들과의 소통과 친숙함을 높이기 위해 여러 홍보방안을 마련해 나가고 있다.

드라마의 한 소품담당자는 “제품의 디자인과 컬러가 고급스러우면서 촬영장 어느 곳에서도 잘 어울린다”며 “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촬영장의 향기까지 좋아져 만족한다”고 밝혔다.

향기가게의 ‘루트캔들’은 KBS2수목드라마‘ 비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