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를 기대해’ 보아가 들고 있던 스마트폰 케이스 화제

‘연애를 기대해’ 보아가 들고 있던 스마트폰 케이스 화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1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애를 기대해’ 보아가 들고 있던 스마트폰 케이스 화제

보아가 KBS 2TV 2부작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 연출 이은진)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첫 연기 도전에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털털하면서도 순수한 캐릭터인 주연애 역을 잘 소화했다는 의견이 많다.

보아의 연기력 못지않게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에서 주목받는 것이 있다. 바로 보아가 들고 있던 스마트폰 케이스였다. 순수한 캐릭터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커버에 매력적인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라미엔느 케이스가 그것이다.

보아가 사용한 케이스는 라미엔느 노엘(LAMIENNE Neol) 제품으로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함을 표현한 라미엔느의 대표 제품이다. 붉은색 벽난로와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 트리에 장식된 금빛 방울과 벽에 걸린 화려한 리스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케이스다.

모든 제품에 오스트리아산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만을 이용해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라미엔느 케이스는 보아 뿐 아니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한선화가 라미엔느 큐티미러 케이스를 사용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고, ‘스타일로그’에서 황소희가 손에 든 로맨틱하트 케이스가 방송되는 등 여러 연예인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라미엔느 크리스탈 케이스는 보아가 사용하는 노엘 이외에 ‘우리결혼했어요’ 한선화 케이스로 유명한 큐티미러를 포함해 모두 19종류의 디자인이 있다. 또한 라미엔느는 아이폰5, 갤럭시S4, 갤럭시노트3, 옵티머스G2 등 모든 스마트폰 기종에 맞는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어 원하는 기종과 색상을 선택하면 주문 제작해 준다.

라미엔느 크리스탈 케이스는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과 롯데백화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과 무아스몰(www.mooas.com), 텐바이텐, 1300K 등 디자인 몰 또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