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그녀의 신화’ 정수가 만든 테블릿PC 가죽 케이스 화제

‘그녀의 신화’ 정수가 만든 테블릿PC 가죽 케이스 화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1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녀의 신화’ 정수가 만든 테블릿PC 가죽 케이스 화제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그녀의 신화’가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 정수(최정원 분)가 제작한 가죽 케이스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국내 최초의 명품 가방을 소재로 한 ‘그녀의 신화’는 주인공 정수가 갖은 역경 속에서도 꿋꿋히 명품가방 제작의 꿈을 이루는 성공 스토리를 그린 작품으로, 드라마에 등장한 아이템들은 여러 네티즌들의 검증을 바탕으로 높은 신뢰도를 얻어내며 ‘트렌드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그녀의 신화’ 아이템 열풍 속에서도 특히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아이템은 무엇일까. 그것은 다름 아닌 정수가 두번 에 걸쳐 태블릿 PC용 가죽 케이스 를 만드는 장면 이 나오고 여기에 사용된 가죽이 6개월 숙성된 이태리산 가죽이다.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 네티즌들은 이 태블릿 PC 케이스의 정체 와 6개월간 숙성된 이태리산 가죽 에 대해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에 ‘그녀의 신화’ 관련 보도기사 가운데 명품 가방이나 가죽 케이스 관련 키워드의 기사들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의 현상을 보였고, 해당 케이스의 정체를 알아낸 네티즌들은 정보를 공유하는 등 ‘핫’ 아이템으로 각광 받았다.

정수가 제작한 태블릿 PC 케이스는 다름 아닌 아이패드2용 케이스로 ‘테너알카’ (www.tenerarca.co.kr) 에서 제작·협찬된 제품이다. 테너알카는 미국 뉴욕 패션 액세서리 시장에서 이미 잘 알려진 친환경 프리미엄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로 패션과 건강을 포함하는 새로운 장르의 프론티어 브랜드이다.

현재 테너알카는 아이패드 케이스와 갤럭시 노트2용 케이스 및 아이폰4, 5 등의 케이스를 출시하고 있으며, 건강 기능의 팔찌도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테너알카 의 디자인 원칙인 고급스러움(prestigious), 부드러움 (Silky), 가벼움 (feather weight), 안전함(sanitation)으로 항상 ‘사람’을 지향 하는 브랜드로 이번 ‘그녀의 신화’ 방송을 통해 ‘핫’ 아이템으로 재조명된 것이다.

이미 국내에도 아이패드 사용자가 100만이 넘게 있고 점차 늘어나는 추세에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아이패드 케이스의 필요성은 더욱 커져가고 있는데, 기존의 아이패드 케이스는 있으면 불편하고 없으면 허전한 액세서리의 수준에서 벗어나지 못해 많은 인기를 끌지 못했다.

하지만 ‘그녀의 신화’에 등장한 테너알카 아이패드 케이스는 부드럽고, 가벼워 사용하기가 편리하다는 장점과 더불어 사용자와 사용자 가족의 건강을 보호할 수 있는 천연 음이온 기능까지 포함되어 디자인 뿐 만 아니라 기능적인 면까지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천연 음이온 기능은 자체적인 특허 기술로 직접 제조된 친환경 가죽을 사용하여 태블릿 PC 케이스 최초로 건강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이는 99.99% 유해세균을 억제하고 아토피 피부염 방지 및 독감 예방에까지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