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 대표브랜드T, ‘생각대로T-멤버십’ CF 방영

이동통신 대표브랜드T, ‘생각대로T-멤버십’ CF 방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9.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의 이동통신 대표브랜드T(www.ttime.co.kr)는 배우 최다니엘을 모델로 기용한 ‘생각대로T-멤버십’편 광고를 방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생각대로T-멤버십’편은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된 T맴버십을 활용해, 넉넉치 않은 주머니 사정에도 수 많은 미녀들과 끊임없이 데이트를 즐기는 최다니엘의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담고 있다.

최다니엘은 금번 CF에서 업그레이드된 T멤버십의 다양한 혜택만큼 매일같이 새로운 미녀와 데이트를 즐기는 귀여우면서도 알뜰한 바람둥이로 변신했다. 바람둥이 역할을 천역덕스럽게 소화한 최다니엘은 CF 마지막 장면에서 남자끼리 어깨동무를 하다 깜짝 놀라는 익살스런 표정 연기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어려운 주머니 사정을 무너질 듯 흔들리는 나무블럭, 텅 빈 냉장고, 찔끔찔끔 물이 새는 수도꼭지 등의 소품으로 재치 있게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더불어 ‘쥐꼬리만큼 적은 연봉에 펀드는 반 토막 나고 카드 값은 아슬아슬하다’는 등 평소 넉넉치 않은 주머니 사정을 걱정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파고드는 리얼한 표현과 화면 구성이 흥미를 더한다.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이종선팀장은 “T는 이동통신 서비스뿐 아니라 고객들의 일상에 늘 함께하며 최고의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업종과 제휴하여 멤버십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하였다”며 “어려운 경제사정이지만 T멤버십으로 고객들의 삶이 보다 풍요로워지길 바라며 금번 광고를 기획하였다”고 설명했다.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는 T맴버십을 활용한다면 항상 주머니 사정을 생각하는 사람들도 여유로운 웃음을 지으며 데이트 할 수 있게 한다. 업그레이드 T맴버십은 멜론 MP3 다운로드 50% 할인, 여행지 숙박 및 맛집 최대 40% 할인, 영화+콤보 4천원 할인, 인기 공연 최대 50% 할인 등의 생활 문화 밀착 서비스를 제공해 잠들기 이전까지의 다양한 즐거움을 책임진다.

한 편 최다니엘은 지난 7(월)일 첫 방송된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이순재의 아들이자 외과 레지던트 3년차인 이지훈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