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윤지민, 2009대한민국뷰티디자인엑스포 홍보대사

탤런트 윤지민, 2009대한민국뷰티디자인엑스포 홍보대사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09.0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SBS 일일드라마 ‘두아내’에서 열연 중인 윤지민이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뷰티 전도사로 나선다. 경기도와 디자인코리아국회포럼이 주최하는 ‘2009대한민국뷰티디자인엑스포(이하 Beaudex, 뷰덱스)’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뷰덱스는 ‘Beauty Design, 새로운 도약’이라는 주제로 국내 뷰티관련 모든 행사를 총망라해 펼쳐질 예정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최대의 행사인 만큼 해외 바이어들이 대거 참여하며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물불 가리지 않는 新악녀로 등극할 만큼 도도하고 당찬 역할을 잘 소화하고 있는 윤지민은 뷰티 전도사로서 한국의 우수한 기술력을 전하기에 부족함이 없다는 평이다.

또 슈퍼모델 출신 영화배우 이화선과 최근 ‘초식남’을 비롯해 남성 글루밍 시장이 확대되는 추세에 맞추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훈남 탤런트 고주원이 홍보대사의 대열에 합류했다. 앙드레김 패션쇼에 연예인 모델로 서기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한 고주원은 친근한 이미지를 통해 한국의 뷰티 산업을 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프로카레이서 및 꾸준한 자선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슈퍼모델 출신의 텔런트 이화선도 홍보대사 선정을 계기로 한국의 미를 전하는 뷰티전도사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카레이서에서 아름다운 슈퍼 모델까지 다양한 팔색조의 매력으로 뷰티알림이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MC로 활동한 경험을 살려 개막식 사회까지 맡는다.

홍보대사로 선정되는 3인은 행사 개막식에서 펼쳐지는 ‘뷰티디자인어워드 시상식’을 통해 홍보대사로 선정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전망이다. ‘뷰티디자인어워드 시상식’은 9월 18일 일산 킨텍스 행사장 중앙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10대들의 워너비’(Babyboys To Yearningirls)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혼성그룹 ‘B2Y’의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행사의 두번째 날인 19일 오후 1시 30분에 펼쳐질 ‘B2Y’의 공연은 뷰덱스 행사장을 찾는 이들에게 신나는 노래와 춤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뷰티산업의 모든 것을 보여줄 이번 행사에는 ‘B2Y’의 공연 이외에도 국내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국제헤어컬렉션’, ‘국제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쇼’, ‘2009 박준 패밀리 데이(Parkjun's Family Day)’ 등의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어 관람객들에게 흥미를 더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