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나, 화제의 공모전 샘해밍턴도 응모했다

레모나, 화제의 공모전 샘해밍턴도 응모했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0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모나, 화제의 공모전 샘해밍턴도 응모했다

비타민C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지난 9월 1일부터 개최한 전국민 대상의 대규모 공모전에 대세남 방송인, 샘해밍턴도 응모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다.

이번 응모는 샘해밍턴이 본인의 휴대폰을 통해 직접 참여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그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동영상을 찍어 참여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응모자 리스트를 확인하다 샘해밍턴 씨의 응모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다”며 “이번 샘해밍턴 씨의 응모로 여러 연예인분들도 참여방법을 물어와 이번 응모전의 인기를 실감케했다”고 밝혔다. 또한 연예인이기 때문에 수상에 특혜가 있냐는 질문에는 “연예인이라고 해서 더 수상에 가까운 것은 아니지만 전혀 배제하는 것도 아니라고 생각한다. 똑같은 기준에서 공정하게 평가해서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과연 샘해밍턴의 인생에 활력이 되어주는 비타민은 무엇인지, 그 사연은 현재 레모나 홈페이지(http://www.lemon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모전 개최와 동시에 공개된 5편(비타민 이야기 시리즈)이 화제를 모으면서, TV광고 속 모델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커지고 있다.

레모나 TV광고에 나온 모델들은 바로 지난 5월, 약 3만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 된 ‘레모나 모델 선발대회’ 우승자 5인으로 TV광고 ‘꽃남편’에서 또래 여학생의 심리를 잘 표현한 1위 수상자 안세희 양을 비롯, 촬영 당시 실제 번지점프를 감행한 ‘허세남’편의 3위 수상자 박주환 군, 그리고 그와 함께 번지점프 연기를 펼친 2위 수상자 최빛나 양, ‘돌직구’편의 상큼발랄상 성아현, 박수은 양이 그 주인공들이다.

그리고 공모전과 함께 레모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monalove)에서는 5편의 광고 중, 가장 공감가는 편을 골라 추천해주면 매주 100명씩 총 400명에게 레모나를 선물하는 레모나 광고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총 상금 1,000만원에 이르는 이번 ‘레모나 전국민 참여 비타민 이야기 공모전’은 10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내 인생에서 활력이 되어주는 비타민이 무엇인지, 간단한 사연과 함께 사진 또는 동영상을 레모나 공식 홈페이지(http://www.lemona.co.kr) 또는 카카오톡 ‘레모나’ 플러스친구를 통하여 응모하면 된다.

수상자는 1등 500만원(1명), 2등 200만원(2명), 3등 50만원(2명) 이며 상금 외, 응모기간 7주 동안 매주 300명 총 2,100명에게 CU편의점에서 교환할 수 있는 레모나산 10포를 무상증정 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