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공모전 플랫폼 디자인레이스, 제1회 캘린더 디자인 공모전 개최

디자인공모전 플랫폼 디자인레이스, 제1회 캘린더 디자인 공모전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0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공모전 플랫폼 디자인레이스, 제1회 캘린더 디자인 공모전 개최

크라우드 소싱 디자인공모전 플랫폼 디자인레이스(www.designrace.com)가 ‘제1회 디자인레이스 캘린더 디자인 공모전’을 9월 한 달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디자인레이스는 매월 독특하고 색다른 주제로 디자인 공모전 및 다양한 기업 및 단체의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디자이너 포트폴리오,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디자인 의뢰하기 기능 등을 제공하여 디자인이 필요한 사람과 디자이너, 그리고 디자이너끼리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제1회 캘린더 디자인공모전은 각각의 달에 맞는 일러스트, 그래픽, 캐릭터, 캘리그래피 등을 자유롭게 작업해서 디자인레이스 웹사이트에서 출품하면 되며, 선정작마다 각각 10만원의 상금 및 상장이 주어지고 중복 수상이 가능하다. 디자인레이스 공모전은 상금의 규모는 크지 않지만 디자이너 및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자유롭게 창작을 할 수 있어 디자이너 및 디자이너 지망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디자인레이스에서 매월 진행되고 있는 디자인리그는 디자인에 대한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013년 9월에 첫 번째로 진행되는 캘린더 디자인 공모전은 디자인레이스 회원들의 평가와 전문가 평가를 반영하여 수상이 결정되며, 10월 한 달간 평가를 거쳐, 결과는 2013년 11월 초에 발표된다.

이번 ‘제1회 디자인레이스 캘린더 디자인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designrac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