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신제품 ‘미니미’ 출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신제품 ‘미니미’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3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신제품 ‘미니미’ 출시

한국 네슬레(네스카페)는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캡슐 커피머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미니미(Mini Me) 출시를 기념하여, 9월부터 소비자 대상 풍성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미니미는 ‘스타일은 FUN, 커피는 REAL!’이라는 컨셉 아래 13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최대15바의 고압력 기술로 추출한 최상의 퀄리티의 블랙 화이트커피는 물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고유의 멀티 베버리지 시스템을 통해 네스퀵, 네스티 피치와 같은 음료도 취향과 선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한국 네슬레는 미니미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9월 5일 오전 청계천 동아 미디어 센터 앞에서의 사진행사를 시작으로, 9월 6일부터 3일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돌체구스토 팝업 카페를 연다.

팝업카페에는 돌체구스토 커피 샘플링 외, 소비자들이 직접 미니미를 체험할 수 있는 시연 테이블과 미니미를 활용한 미니어처 작품 전시 갤러리가 준비되어, 트렌디한 소비자들의 미각뿐만 아니라 시각까지 즐겁게 해줄 다양한 볼거리를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도 공식 홈페이지 통해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8월 23일부터 9월 8일까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미니미 서포터즈를 선발하여, 미니미를 최초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캡슐 버라이어티 팩 등을 제공하고 발대식을 포함 다양한 미니미 관련 미션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8월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미니미 소문내기’ 이벤트는 SNS 채널을 통해 미니미 런칭 이벤트를 소문내면 즉석 당첨의 행운을 제공한다. 추천 경품 미니미 2대와 실시간 경품 기프티콘 350개가 준비되어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담당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퀄리티의 커피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 돌체구스토 미니미의 가장 큰 특징이다. 더불어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춘 돌체구스토 미니미가 언제 어디서나 고급 커피를 즐기고 싶어하는 바쁘고 스타일리쉬한 현대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출시 소감을 밝히며, “다양한 온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제품 구입 전 소비자들이 직접 돌체구스토 미니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