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현장서 ‘뷰티 토크 콘서트’ 개최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현장서 ‘뷰티 토크 콘서트’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29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2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현장에서 9월 13일과 14일 양일간 대한민국 여자들이 예뻐지는 비법을 공개하는 4색의 뷰티 토크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아모레퍼시픽, 정샘물 원장, 꾸아퍼스트, 조애경 원장이 참석해 화장품, 메이크업, 헤어, 피부에 대해 직접 비법을 전수하며, 前 쥬얼리 맴버 조하랑이 진행한다.

먼저 9월 13일에는 ‘아모레퍼시픽’과 ‘정샘물 원장’이 나서 화장품과 메이크업에 대한 조언을 들려주며 다가오는 가을을 준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화장품’을 테마로 한 첫 번째 섹션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매니저와 아티스트를 통해 올 시즌 가을 색조화장품 트렌드를 알아본다.

올 가을 유행할 컬러와 함께 라네즈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고 연출에 대한 조언도 받아볼 예정이다.

‘메이크업’을 테마로 한 두 번째 섹션에서는 이효리, 보아, 한예진 등의 메이크업 담당으로 유명한 정샘물 아티스트의 뷰티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다.

올 가을 각종 결혼식에서 매력적인 하객으로 돋보일 하객 메이크업을 소개하고, 참가 패널들을 대상으로 ‘정샘물의 시크릿 뷰티’ 도서도 배포할 계획이다.

9월 14일 이튿날에는 꾸아퍼스트와 조애경 원장이 나서 생활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및 스킨케어에 대한 비법을 전수한다.

‘헤어’를 테마로 한 첫 번째 섹션에서는 프랑스헤어살롱 브랜드인 꾸아퍼스트에서 ‘나에게 맞는 헤어 스타일링 비법’을 주제로 헤어 스타일링 토크를 진행한다.

스타일링 조언 및 패널들의 고민상담 뿐만 아니라 헤어쇼도 진핼될 예정이어서 볼거리가 풍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피부’를 테마로 한 두 번째 섹션에서는 “뷰티멘토링” 저자로 유명한 조애경 피부과원장과 함께 남녀노소 고민인 피부 노화에 대한 궁금증을 허심탄회하게 풀어본다.

무너지는 얼굴선을 챙기기 위한 이너뷰티를 중심으로 일상생활에서 관리하는 습관에 대해 집중 탐구할 예정이다.

본 토크콘서트 참가는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k-beautyexpo.co.kr)에서 일자별 100명을 선착순으로 신청 받고 있으며, 참석한 모든 고객에게는 기념품으로 리튜어 천연비누와 코리아나 스타립 틴티밤 등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골근위뷰티 체험권도 증정한다.

한편,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우리들의 일상과 맞닿아 있는 美에 대한 공유뿐만 아니라 세계속으로 뻗어나가는 K-BEAUTY의 경쟁력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