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공정무역 주제로 독후감, 글짓기/포스터, UCC공모전 개최

인천시 공정무역 주제로 독후감, 글짓기/포스터, UCC공모전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2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에서는 저개발국가 생산자에 대한 지원을 목표로 하는 공정무역에 대한 청소년들의 관심과 올바른 이해를 통한 적극적인 실천을 유도하기 위해 독후감, 글짓기/포스터,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참가대상은 UCC 분야의 경우 모든 인천시민, 그 외 공모분야는 인천시 관내 초, 중, 고등학생이며 주제는 공정무역과 관련된 내용이어야 한다.

참가신청기간은 9. 1~9. 30일까지이며, 독후감과 글짓기/포스터는 9. 30일(우체국 소인 기준)까지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UCC는 icoop인천생협 페이스북 계정(icncoop)에 영상을 올리면 된다.

독후감과 글짓기는 A4용지에 초등학생은 1매 이상, 중학생은 2매 내외, 고등학생은 3매 내외 분량이어야 하고, 포스터는 4절지 또는 8절지 크기로 그리면 되며, UCC의 경우에는 4분 가량으로 제작하면 된다.

결과는 10월 둘째 주중 인천생협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시상은 공정무역 시민 축제날인 10. 19일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가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icoop인천생협 홈페이지(http://www.icncoop.org/)를 참고하거나 전화(032-515-0733) 또는 이메일(icncoop@hanmail.net)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