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유아식 ‘한국소비자웰빙지수’ 6년 연속 1위

산양유아식 ‘한국소비자웰빙지수’ 6년 연속 1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2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양유아식 ‘한국소비자웰빙지수’ 6년 연속 1위

친환경 로하스 식품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2013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분유·유아식 부문 평가에서 ‘후디스 산양분유, 산양유아식’이 6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는 웰빙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객관적 선택기준을 제시하고, 로하스 소비문화의 만족도를 보여주는 지표다. 기업이 제공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전성(Safety), 만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등 5가지 차원을 통해 해당 부문별 웰빙 기능 만족도 1위를 선정, 발표하는 제도이다.

올해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해당 상품과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전국 성인남녀 약 9만4800명이 137개 상품군(43개 서비스 포함), 총 474개 브랜드를 평가했다.

특히, 분유/유아식 부문 평가에서 6년 연속 1위로 선정된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산양유로 직접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하다. 우유와 달리 모유에 가까운 단백질 지방 조성으로 소화가 쉽고 알레르기 걱정도 적으며, 10년간 1,000만캔 이상 판매될 만큼 엄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영유아 뿐만 아니라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성인에게도 영양가치가 탁월한 건강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품질수준이 높은 국내 분유들 중에서도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6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로 선정된 것은,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았다는 뜻”이라고 밝히면서 “앞으로도 개인의 건강을 추구하는 웰빙은 물론 모두가 함께 잘 살고 미래 환경까지 배려하는 로하스 경영을 통해 더 좋은 식품을 만들어 국민건강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발표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