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No.1 금연박스 출시, 직장인 대상 큐레이션 커머스 ‘샐러리맨박스’

국내 최초 No.1 금연박스 출시, 직장인 대상 큐레이션 커머스 ‘샐러리맨박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2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No.1 금연박스 출시

컴퍼니스커밍은 지난 19일 직장인 대상 큐레이션 커머스인 ‘샐러리맨박스’의 베타서비스를 오픈했다. 베타서비스는 8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금연에 도움을 주는 No.1 금연박스와 여성 직장인을 위한 오피스레이디박스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 화장품 샘플링 서브스크립션 커머스가 열풍인 가운데 직장인의 건강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큐레이션 커머스인 샐러리맨박스의 No.1금연박스는 국내 최초라 더욱 이색적이다.

샐러리맨박스는 바쁜 직장인에게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과 실속 있는 생활 정보를 매달 선물 박스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로, 각 제품별 판매가 대비 25%~50% 이상 할인된 가격과 편리함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 커머스다.

정주연 대표는 “샐러리맨박스를 통해 많은 직장인들이 시간, 비용 걱정을 덜고 건강까지 돌보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베타서비스 기간에는 가입축하 적립금 2,000원 및 선착순 사은품 증정이벤트가 진행되며, 론칭스페셜 오피스레이디박스는 판매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13,500원(무료배송)의 가격으로 제공된다.

샐러리맨박스는 웹사이트(www.salarymanbox.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오픈은 9월 1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