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VDL 디파인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 ‘VDL 디파인 컬렉션’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2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VDL 디파인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와 콜라보레이션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인 ‘VDL 디파인 컬렉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콘택트렌즈 리딩 브랜드인 ‘아큐브’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번 ‘VDL 디파인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VDL 디파인 써클 마스카라’와 ‘VDL 디파인 써클 젤 라이너’ 등 2종 구성이다.

이번에 출시한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는 통칭 써클렌즈로 불리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렌즈와 컬러를 완벽하게 통일시켜, 렌즈와 메이크업을 함께 하면 한층 또렷하고 그윽한 눈빛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짙은 블랙의 ‘액센트 스타일’ 컬러, 선명한 브라운인 ‘비비드 스타일’ 컬러, 오묘한 카키빛의 ‘내추럴 샤인’ 컬러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마스카라 및 아이라이너에 고수분 입자 및 산소 성분, 보습 에센스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눈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하다.

VDL과 이번 협업을 진행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렌즈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눈빛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 주며, 미국 FDA에서 승인한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추고 있다.

LG생활건강 백지미 BM은 “VDL은 론칭 이후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뉴욕 부티크 호텔 등 다양한 이종산업과 꾸준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타깃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며 “이번 아큐브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깊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줘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9월 14일까지 ‘VDL 디파인 써클 마스카라’ 또는 ‘VDL 디파인 써클 젤 라이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VDL 디파인 써클 젤 펜슬’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