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박람회, 온가족이 예뻐지는 원스톱 뷰티체험

뷰티박람회, 온가족이 예뻐지는 원스톱 뷰티체험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16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가 올 9월 열리는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장 내 뷰티체험관을 공개했다. 분야는 가발체험, 네일아트체험, 메이크업체험, 헤나아트체험, 골근위뷰티 체험, 스킨애니버셔리 체험, 허브아일랜드의 힐링체험 등이다.

여름내 35도가 웃도는 불볕더위와 싸운 피부와 모발 등을 측정해보고 관리 받아 볼 수 있는 ‘스킨애니버셔리’의 주요시설을 박람회장에서 실제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먼저 피부타입을 체크 받아보고 그에 맞는 에스테틱 관리는 물론 체험관 안에 트릭아트 및 한류갤러리에서의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다.

시대, 성별, 나이, 남녀노소와 관계없이 모두 아름다움과 건강을 꿈꾼다. 취업을 앞둔 분들이나, 평소에 자신의 얼굴형이나 피부톤에 맞는 메이크업이 궁금했던 분들은 체험관 내 메이크업 시연을 받으면서 자신만의 개성 찾을 수 있으며, 가발체험관에서는 평소 시도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가발을 착용해볼 수 있어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바디에 새겨진 예술이라고 불리는 ‘헤나아트’ 또한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인데 레인보우 타투, 컬러링 타투, 웨딩 타투 등과 스타들의 최신 타투 스타일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요즘 얼굴이나 헤어뿐 아니라 바디관리에도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아진다. 이에 체험관 안에서는 ‘골근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는 체험관이 설치되는데 이는 해부학적인 길항의 원리를 이용해 뼈와 근육을 자극, 얼굴축소, 안면비대칭 교정, 광대축소가 가능한 미용법이다. 또한 출산 후 산모들의 벌어진 골반을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 또한 마련되어 산모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제 체험관에서 메이크업, 네일, 가발, 피부, 골근위뷰티 체험을 마쳤다면 마지막으로 허브차를 마시며 몸의 체질상담과 체질에 맞는 허브 및 아로마오일을 이용한 마사지 체험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체험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스톱 뷰티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2013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뷰티체험관은 박람회장내 별도의 공간에 마련되어 예약없이 누구에게나 열려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