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연예인 최초 ‘100% 유기농 김치’ 출시

박성광, 연예인 최초 ‘100% 유기농 김치’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1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광, 연예인 최초 ‘100% 유기농 김치’ 출시

김치 CEO 개그맨 박성광이 14일(수) 100% 국산재료를 사용해 만든 ‘박성光 유기농김치’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박성光김치에서 새롭게 출시한 ‘박성光 유기농김치’는 배추·무·고춧가루·마늘·생강 등 엄선된 국산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였으며, 국내 최초로 일본 JAS 인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을 받은 양평 공장에서 생산하였다.

‘박성光 유기농김치’는 국산 유기농 재료로 만든 신선한 양념이 재료 고유의 풍부한 맛을 더해주고 자극적인 짠 맛을 줄여 어린아이에서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박성光 유기농김치 관계자는 “사랑하는 가족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김치를 만들기 위해 지난 1여 년 동안 20여 명의 직원들과 함께 밤낮을 가리지 않고 혼신의 힘을 다해 만들었다”며, “국내 최초 일본 JAS 인증, 홍콩 P사의 실사를 통과하는 등 세계적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앞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할 프리미엄 유기농 김치로 발돋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성光 유기농김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김치 블로그 체험단, 김치찌개&부대찌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성光(광) 김치 소개: 박성光(광) 김치는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들어 더하지 않은 순수한 김치맛을 그대로 전하는 개그맨 박성광의 전문김치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