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 제작 지원

밀레,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 제작 지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1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진감 넘치는 도심 액션과 밀레가 만났다

밀레,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 제작 지원
박진감 넘치는 도심 액션과 밀레가 만났다

▲ 사진 : MBC 드라마 <투윅스> 중 주연 이준기의 모습

92년 역사의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MBC 새 수목드라마 <투윅스>를 제작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8월 7일 첫 방송 된 MBC 드라마 <투윅스>는 살인 누명을 쓴 남자가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벌이는 14일 간의 추적 이야기다. 주연을 맡은 이준기는 조직폭력배이자 살인누명을 쓴 도망자 장태산으로 분했다. 총 2주 간의 이야기를 다루는 16부작으로 3회부터 한 회 방영분이 하루의 이야기라, 마치 미국 드라마 <24>를 방불케 하는 박진감 넘치는 구성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내 딸 서영이>나 <검사 프린세스>와 같이 탄탄한 각본으로 주목 받은 바 있는 소현경 작가가 집필한 작품이라는 점과 스펙트럼 넓은 연기력이 강점인 배우 이준기가 주연을 맡았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 제작 지원을 결정했다.” 고 밝혔다. “맨몸으로 도심 곳곳을 누비는 강도 높은 액션과 추격 장면이 계속해서 이어지기 때문에 이준기가 극중에서 활동성이 뛰어난 아웃도어웨어를 착용하는 게 자연스러울뿐더러, 보다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기에 <투윅스>는 여러모로 밀레와 잘 들어맞는 작품” 이라고 덧붙였다.

14일인 오늘 오후 11시 방영(페루전 중계로 1시간 지연) 예정인 3화에서는 이준기가 밀레의 세컨드 브랜드인 엠리미티드의 F/W 시즌 신상품인 ‘브로드피크 2 윈드 재킷’을 착용할 예정이다. 브로드피크2 윈드재킷은 밀레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방풍 소재 ‘윈드 엣지’(Wind Edge)를 사용, 바람과 비를 효과적으로 차단함과 동시에 땀은 지속적으로 내보내 운동량이 많거나 날씨가 궂은 날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