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다니엘스 테네시 허니’, 8월 국내 첫 론칭

‘잭 다니엘스 테네시 허니’, 8월 국내 첫 론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13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잭 다니엘스 테네시 허니’, 8월 국내 첫 론칭

147년 역사의 테네시 위스키 제조업체 ‘잭 다니엘’의 신제품이 8월 14일 국내에 론칭된다.

잭다니엘의 모기업인 ‘브라운포맨’(한국 및 북아시아 지사장 김용식)은 8월 14일 ‘슈퍼소닉 2013’을 통해 신제품 ‘잭 다니엘스 테네시 허니’(이하 잭 허니)를 공식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되는 신제품 ‘잭 허니’는 잭 다니엘 특유의 클래식한 풍미에 천연 벌꿀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달콤함과 풍부한 견과류의 향을 더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기존 잭 다니엘스에 비해 낮아진 35도(기존 잭다니엘스 40도)의 저도수 알코올로 기존 잭 다니엘스의 마니아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까지 큰 사랑을 받으며 미국에서는 2011년 11월 출시된 이후 1년도 채 되지 않아 미국 ‘플레이버 위스키’ 순위에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차갑게 샷으로 음용하거나 잭 허니에 맥주, 진저 에일을 더한 ‘꿀잭비어’ 및 잭 허니와 자몽주스를 섞은 ‘허니몽’ 등의 칵테일로 즐겨도 좋아 젊은 층 및 여성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브라운포맨 한국 및 북아시아 지사장 김용식은 “잭 다니엘스 테네시 허니는 상호 보완적인 두 가지 맛을 조합해 새로운 맛으로 창조해낸 제품”이라며 “잭 다니엘스 고유의 맛과 향, 천연 꿀이 만들어낸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는 남성 고객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잭 다니엘스 테네시 허니는 론칭 이후 일반 도소매점 및 국내 면세점에서 판매될 예정으로 700ml 사이즈와 1000ml 사이즈로 출시된다.

한편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슈퍼소닉 2013’에서는 ‘잭 허니’의 론칭을 기념해 관객들에게 ‘잭 허니’의 시음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