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과 관광을 결합한 랑카위 허니문 상품출시

휴양과 관광을 결합한 랑카위 허니문 상품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9.0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 반도 북서해안에 위치해 있는 섬 랑카위는 99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도 본토인 쿠알라펠리스에서 약 30킬로미터, 쿠알라 케다에서 약 51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랑카위는 99개의 섬 중에서 가장 큰 섬으로 동화 속에 나올법한 전설과 신화의 유적으로 가득하다.

신종플루로 인해 가을 허니문이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요즘 들어 인기를 끌고 있는 지역은 무공해 청정지역과 섬들이다. 이는 도시와 멀리 떨어지려는 사람들의 심리를 반영한 것으로 여겨진다.

랑카위는 이러한 장점들을 지니고 있는 섬이다. 국내에서 랑카위 까지 직항은 없지만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국내선으로 1시간 가량이동하면 된다. 대한항공과 말레이시아 항공이 쿠알라룸푸르까지는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비행시간은 5시간 30분가량으로 장거리 비행이 아니어서 좋다.

랑카위는 제주도 반 정도의 크기의 섬으로 공항에서 리조트까지는 20~30분 내에 도착할 수 있다. 특히, 3개의 골프장과 텔레가하버와 플라우다양분팅, 마수리마을 독수리공원, 코랄투어, 호핑투어, 맹글로브투어, 선셋크루즈 등 다양한 관광꺼리와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있다.

리조트들은 대부분 섬의 북쪽과 동쪽에 위치하여 있다. 다타이, 안다만, 포시즌, 탄중루리조트가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웨스틴 리조트는 동쪽에 위치하고 있다. 한국허니문들이 좋아하는 풀빌라는 현재 웨스틴 리조트에 있으며 9월1일부터~9월15일까지 말레이시아 항공에서 저렴한 항공요금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웨스틴 랑카위 리조트

랑카위섬에 위치한 특급리조트로서 쿠아타운으로부터 3km, 주요 제티로부터 1km거리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204개의 객실과 스위트룸를 보유하고 있으며 레스토랑 테니스장 수영장 등의 고급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공항으로부터 약 25분, 랑카위 골프장으로부터 약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2006년 대대적인 호텔 개보수를 완료하여 완전히 새로운 고품격 리조트 호텔로 다시 태어났다.

탄중루 리조트

랑카위섬 북단에 위치한 특급 리조트로서 1,100에이커의 규모로 카주리나 만에 자리하여 2.5km 길이의 해변 또한 보유하고 있다. 136개의 객실과 스위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리조트내의 수영장 테니스장 레스토랑 인터넷 센터 등의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시내로부터 35분, 공항으로부터 약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환상적인 자연 환경 속에 깃들어 있는 최고급 리조트의 전형으로 진정한 휴양과 평화를 원하는 신혼여행객이나 가족에게 ‘휴양’의 진수를 제공한다.

포시즌스 리조트

안다만 해변의 99개 섬의 열도로 열대 파라다이스로 최고의 비치인 탄중루에 자리하고 있다. 20개의 원베드룸 비치프론트를 포함해 테라스와 바다앞면 91개의 넓은 빌라와 파빌리온을 보유하고 있다. 조식과 석식을 제공하는 세리라이를 비롯해 카페 및 라운지 바도 모두 바다를 보고 있다.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마사지를 포함한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다만리조트 호텔

맷신창 산맥과 안다만해 사이에 위치한 특급 리조트 원시림으로 둘러싸여 있는 말레이 전통 가옥 구조에 188개의 객실과 스위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리조트 내에 최고급 부대시설-레스토랑 스파 골프 수영장 등을 완비하고 있다 시내로부터 5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다따이 랑카위 호텔

랑카위섬 북서쪽에 위치하여 자연(열대우림, 강)으로 둘러싸인 리조트, 안다만해를 바라보고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다. 11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 발코니가 설치되어있다. 리조트 내 골프, 스파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수영장, 레스토랑, 바 등도 갖추고 있다. 공항으로부터 약 30분 거리에 있으며 호텔로부터 골프장이 약 3km이내 거리에 위치하여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