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락’, 천연벌꿀로 만든 건강치킨 출시 인기

‘위드락’, 천연벌꿀로 만든 건강치킨 출시 인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9.0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건강과 맛 두 가지를 함께 챙길 수 있는 웰빙 메뉴들이 넘쳐나고 있다. 치킨도 예외는 아니다. 겉모습은 일반적인 후라이드와 양념 치킨일지라도, 그 속에는 고객들의 건강과 입맛 배려하는 다양한 영양소들이 한 가득 이다.

대표적인 웰빙치킨 브랜드 위드락(http://www.withrock.co.kr)은 천연벌꿀로 만든 건강치킨을 선보이며 치킨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위드락의 치킨메뉴에 사용되는 벌꿀은 한국양봉농협이 보증하는 천연벌꿀이다. 벌꿀에는 고기의 누린내를 제거하는 향미가 함유 돼 있고, 10여 가지의 유기산 함유로 단맛과 함께 고소함도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또 고기의 육질을 부드럽게 하는 연육작용으로 달콤하면서도 숙성시간을 단축시키는 역할은 물론, 높은 당도와 낮은 산도에 의해 세균억제 기능까지 더한다.

웰빙치킨으로 불리는 이유는 이 뿐만이 아니다. 100% 국내산 냉장육계를 사용하는 위드락은 ‘Non-MSG’를 선언해 천식, 우울증, 두통, 어린이 뇌 손상을 초래할 수 있는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있으며, 천연재료만 사용해 염분의 양을 40%나 줄였다.

튀김유 역시 트랜스지방이 없는 프리미엄급 카놀라오일을 사용한다. 이러한 노력들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맛있는 위드락 치킨을 즐기고 있으며, 특히 먹거리불감증에 예민한 고객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천연벌꿀을 이용한 위드락의 치킨 메뉴들은 후라이드 치킨, 천연양념 치킨, 오븐구이 치킨, 데리야끼 치킨, 베이크 치킨, 스위트 골드 시리즈 등 20여 가지에 이르며, 직접 맛을 본 손님들은 위드락의 정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위드락은 치킨뿐 아니라 특화된 다른 메뉴의 인기도 높다. 얼마 전 대한민국 첫 우주발사체 ‘나로호’가 있던 지역 내 전남 나로도점의 경우, 치킨 외에 스위트골드 메뉴가 전체 매출의 절반이상을 차지하는 등 특정 단일메뉴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특정상권이 있다는 점도 타 업체와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 초 가맹사업을 시작해 현재 전국 50여개의 가맹점을 개설, 2009년 내 100개의 가맹점 개설을 목표로 하고 있는 ㈜성공스토리의 위드락은 현재 맞춤형 창업시스템을 바탕으로 예비창업자들의 상황을 분석해 최적화된 창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