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용 홍삼제품 ‘홍삼액 키즈’ 출시…

어린이용 홍삼제품 ‘홍삼액 키즈’ 출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9.0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에게만큼은 가장 좋은 것 만을 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이다.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을 위해, 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옛 남양알로에)가 소화흡수 능력이 미숙한 어린이의 체내 흡수율을 촉진시켜주는 유니베라만의 독창적인 UGSG 홍삼농축액이 함유된 어린이용 홍삼제품 ‘홍삼액 키즈’를 출시한다.

국내산 고려인삼만을 엄선하여 사용한 홍삼액 키즈는 유니베라가 개발하고 특화한 UGSG (Univera Ginseng Standardized Red Ginseng) 홍삼농축액을 사용해 높은 체내 흡수율을 자랑한다. UGSG 홍상농축액은 일반 홍삼에서 한번 더 대사과정을 거쳐 주요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더욱 강화했다.

몸에 좋은 음식이라도 소화흡수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 소용없기 마련이다. 특히, 어린이들은 성인에 비해 소화 흡수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홍삼의 기능이 몸 속에서 제대로 발현되기 위해서는 어린이들의 소화 흡수능력을 함께 촉진시켜주는 것이 필요하다. 홍삼액 키즈는 홍삼의 주요성분인 사포닌의 몸 속 흡수율이 우수해 피로회복, 원기회복, 면역력과 저항력 증진 기능을 더욱 강화한 것이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홍삼액 키즈에는 홍삼 등 주요 성분의 몸 속 이용률을 높여주는 유니베라의 특허물질 액티브알로에와 시베리아의 인삼이라고 불리는 가시오가피 추출물도 함께 처방되어 있어 어린이들의 원기회복과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준다. 몸에 해로운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는 첨가하지 않고, 천연원료인 벌꿀을 사용하여 어린이의 입맛에 맞게 준비되어 비위가 약한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홍삼액 키즈는 12살 이하의 활동량이 많거나 몸이 허약한 어린이, 늘 피곤하거나 과중한 학업으로 지친 어린이, 인스턴트 식품을 선호하는 어린이, 운동이 부족한 어린이에게 추천한다. 병모양의 제품 포장에 귀여운 캐릭터를 그려 넣어 어린이들의 취향까지도 세심하게 고려했으며, 마시기 쉬운 형태의 파우치 형태로 1일 1회, 1포씩 섭취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