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딜러 태안모터스, 8월 이벤트 진행

아우디 딜러 태안모터스, 8월 이벤트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0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딜러 태안모터스, 8월 이벤트 진행

독일 명차 아우디(Audi)의 국내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가 2개 전시장을 새로 오픈하고, 신차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8월 행사를 마련했다.

최근 도곡로와 한강대로에 전용 전시장을 새로 오픈한 태안모터스는 이곳 전시장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는 9월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Korea, Land of quattro’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orea, Land of quattro’는 아우디 콰트로의 강한 추진력과 뛰어난 코너링, 독보적인 핸들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아우디코리아의 공식 캠페인이다.

이와 더불어 새롭게 오픈한 전시장을 비롯해 인천, 일산, 용산, 목동 등 아우디 태안모터스 전국 전시장에서 고객 데이터를 작성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우디 여행용 목베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8월 중 아우디 차량을 출고하면 아우디의 오너로서의 기억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도록 출고차량과 함께 찍은 기념 사진을 라미나 우드 액자로 제작해 선물하고, 아우디 스포츠 시트 쿠션을 증정한다. A4이나 A5 모델을 출고하면 머플러팁을 증정한다.

태안모터스는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SQ5의 론칭을 기념해 SQ5 출고고객 모두에게 아우디 고급 가죽 파우치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SQ5는 3.0TD엔진을 기본으로 하는 고성능 차량이자 아우디의 디젤의 첫 S모델로 313마력의 출력과 리터 당 11.9km의 높은 연비를 자랑한다.

김용욱 태안모터스 영업총괄 전무이사는 “아우디는 도곡로와 한강로에 새로운 전시장을 오픈함으로써 아우디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소통과 체험의 장을 늘렸다”며 “부담없이 들러서 아우디 차량의 뛰어난 품질과 높은 서비스도 경험하고, 다양한 이벤트의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안모터스 신설 전시장과 신차 SQ5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태안모터스 공식 홈페이지(www.teianmot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