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홍록기, 록(樂)기(Key) 웨딩박람회 개최

개그맨 홍록기, 록(樂)기(Key) 웨딩박람회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09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홍록기, 록(樂)기(Key) 웨딩박람회 개최

홍록기와 함께하는 록기웨딩페어(http://www.smartweddingfestival.net)가 8월 17(토), 18(일) 서울 삼성동 더라빌(구.웨딩의전당)에서 개최된다.

락樂+키(Key)라는 주제의 홍록기 이름을 모티브로 결혼준비에 대한 즐거움과 해답을 표방하는 록기웨딩박람회는 그 동안 단순 상담 위주의 박람회에서 탈피하여 신상 드레스 체험과 헤어&메이크업 시연, 웨딩 슈즈체험 등 다양한 부대 행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국내 최대의 결혼박람회라는 명성에 걸맞게 복잡한 결혼 준비를 한 자리에서 끝낼 수 있도록 그동안 신랑신부들로부터 인정받아 온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한복, 예물, 가구, 가전, 여행사, 웨딩홀 등 다양한 웨딩업체를 엄선해 진행된다.

무엇보다 ‘즐거움이 있는(Rock), 결혼의 답이 보이는(Look), 행운이 있는(Luck)’ 결혼박람회라는 슬로건으로, 예비신랑신부들이 즐기며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홍록기만의 독특한 여름 웨딩 페스티벌, 그것도 아주 시원한 웨딩 페스티벌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방문자 전원에게 휠라 실크터치 풋크림, 닥터뷰 미라클 에센스, 웨딩다이어리, 마노디셰프 스페셜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특히 박람회장 구석 구석에 숨겨져 있는 홍록기의 얼굴을 찾으면 추가로 이벤트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봉은사 옆 도심속 숲이 우거진 더라빌에서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리며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