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예체능팀, 배드민턴 네 번째 경기 출전 선수 라인업

'우리동네 예체능' 예체능팀, 배드민턴 네 번째 경기 출전 선수 라인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0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호동, 이수근, 최강창민, 조달환, 이만기, 존박, 이종수, 필독, 찬성, 이지훈, 김현중 총 11명 확정!

'우리동네 예체능' 예체능팀, 배드민턴 네 번째 경기 출전 선수 라인업
강호동, 이수근, 최강창민, 조달환, 이만기, 존박,
이종수, 필독, 찬성, 이지훈, 김현중 총 11명 확정!

▲ 사진 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예체능팀의 배드민턴 네 번째 경기인 '전남 화순' 편의 출전 선수가 공개됐다.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은 강호동, 이수근, 최강창민, 조달환, 이만기, 존박, 이종수, 필독, 찬성, 이지훈, 김현중 등 최종 11명을 확정했다.

이와 관련해 '예체능' 제작진은 "강원도 인제 전지훈련 때 결정된 새로운 조 편성이 태릉선수촌 입소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며 "김현중의 합류로 선수진이 더욱 다양화되어 1승 도전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처럼 새로운 멤버 김현중의 영입으로 한층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된 예체능팀. 다음주에 있을 전남 화순과의 네 번째 배드민턴 대결에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환상의 짝꿍'으로 똘똘 뭉친 예체능팀이 어떤 플레이로 시청자들에게 환희와 탄식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지난 7월 31일 녹화를 마친 세 번째 배드민턴 대결에서 예체능팀은 첫 원정 경기 상대로 부산 두구동과 맞붙게 된다. 그 어느 때보다 숨막히는 배드민턴 배틀이 펼쳐질 예체능팀 vs 부산 두구동의 경기는 오는 8월 13일(화) 11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