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이재진, '하이스쿨뮤지컬'에 에너지업! 도시락 선물

FT아일랜드 이재진, '하이스쿨뮤지컬'에 에너지업! 도시락 선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0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아일랜드 이재진, '하이스쿨뮤지컬'에 에너지업! 도시락 선물

▲ 사진 출처: <하이스쿨뮤지컬> 배우 강홍석 트위터

FT아일랜드 이재진이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팀에 센스만점 도시락을 선물해 화제다.

지난 7일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이 공연되고 있는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는 80인분의 도시락이 배달됐다. 이는 무더위 속에서 매일 좋은 공연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제작진과 배우들을 위해 이재진이 직접 준비한 선물.

이재진의 깜짝 도시락 선물에 배우들은 사진을 찍고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에 공유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극중 이재진이 맡은 '트로이'의 단짝인 '채드' 역의 강홍석은 트위터를 통해 "재진아 잘 먹을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재진과 함께 즐거운 표정으로 도시락을 먹는 배우들의 담겨 있다. '라이언'역의 배우 유승엽 역시 "낮공연 끝나고 커튼콜을 신나게 할 맛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도시락ㅋㅋ 오늘의 트로이 재진군이 배우, 스텝을 위해 준비했다. 고마워~ 잘먹을게^^"라는 글과 함께 도시락을 인증 사진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재진의 도시락 선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공연을 준비하는 배우들에게 힘이 됐겠다", "이재진이 준비한 도시락 먹어보고 싶다", "얼굴만큼 마음도 멋지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재진은 <하이스쿨뮤지컬>에서 교내 최고 인기남이자 농구부 에이스인 '트로이'로 변신해 열연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