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과 꽃’ ‘미친왕’ 온주완, 사촌동생 김옥빈 알아볼까?

‘칼과 꽃’ ‘미친왕’ 온주완, 사촌동생 김옥빈 알아볼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0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과 꽃’ ‘미친왕’ 온주완, 사촌동생 김옥빈 알아볼까?

▲ 사진제공=칼과꽃 문화산업전문회사

미친왕 온주완, 남장한 사촌동생 김옥빈을 알아볼까?

쿠데타로 희생당한 고구려 영류왕(김영철)의 딸 소희 공주(김옥빈)와 영류왕의 조카이자 쿠데타를 주동해 왕을 배신한 장(온주완)이 오늘(8일) KBS 특별기획드라마 ‘칼과 꽃’ 12부에서 3년 만에 대면한다.

아버지와 남동생의 처참한 죽음을 목격한 뒤 복수심과 원한으로 긴 시간을 홀로 이겨낸 공주. 이름조차 그림자도 없다는 뜻의 ‘무영’으로 바꾸고 남장무사로 거듭나면서 여자이기를 포기한 비운의 공주는 복수를 위해 정보조직 조의부에 잠입한다.

곱디고운 공주의 자태는 사라지고 선머슴 같은 모습으로 바뀐 무영. 왕실 내 공주를 아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주일까 한 번쯤 뒤돌아볼 만한 모습. 그러기에 신분을 감춘다는 것이 더욱 위태롭기만 하다.

가까스로 조의부에 신입 요원으로 들어가는 무영. 하지만 그를 알아볼 만한 인물은 도처에 깔려있다. 그중 가장 위험한 인물이 어릴 적부터 무영을 봐 온 사촌오빠 장, 현재의 보장왕이다.

왕실에 들어간 이상 사촌오빠인 보장왕과의 대면은 불가피한 상황. 과연 보장왕은 사촌동생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을까? 무영의 복수를 뻔히 알 보장왕에게 만약 정체가 발각된다면 무영의 복수극은 시작도 전에 수포로 돌아갈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실권이 연개소문에게 넘어간 상황에서 정치적 생명이 위태로워 미친 척 연기를 하고 있는 보장왕이 무영의 정체를 알게 된다면 반격 카드를 꺼내들 가능성도 있다.

일촉즉발의 위기에 또다시 처하게 되는 공주의 운명.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 백배의 사극 ‘칼과 꽃’ 12부는 오늘(8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