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DIY리폼박람회’ 개최

‘제3회 DIY리폼박람회’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06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DIY리폼박람회’ 개최

생활DIY와 주거환경 리폼,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 모은 ‘DIY 리폼 박람회’가 9월 26일부터 나흘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네오션게이트와 (사)한국DIY가구공방협회, DIY NEWS, 문고리닷컴 공동 주최로 열리는 ‘제3회 DIY 리폼 박람회’는 다채로운 셀프 인테리어 정보와 상품 리폼, 리모델링에 관련한 품목들이 다양하게 전시된다.

이번 박람회는 DIY School, 다채로운 부대행사 및 체험프로그램, 세미나 등 관람객과 셀프인테리어 업체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단순한 가구 제작의 차원을 뛰어넘어 집 고치기, 주거환경 꾸미기를 위한 재료와 소품들부터 전체적인 주거 개보수에 필요한 공구와 자재, 이를 위해 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한 세미나까지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토털 솔루션(Total Solution)을 한 자리에 모아 놓는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DIY 리폼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DIY 리폼 박람회는 잠재적이고 무한한 셀프 인테리어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생활 속 아이디어들이 Plus되어,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가다’라는 슬로건 아래 열릴 이번 전시회의 참가업체 모집과 전시회 관람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www.diyreform.co.kr)와 이메일(diyfair@naver.com)을 통해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02-546-5200)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