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과 꽃' 후속 KBS 정통 멜로의 명맥 잇는 치명 멜로 '비밀', 지성+황정음 캐스팅 소식에 기대감 UP!!

칼과 꽃' 후속 KBS 정통 멜로의 명맥 잇는 치명 멜로 '비밀', 지성+황정음 캐스팅 소식에 기대감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0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성, 인격 빼고 다 갖은 재벌 2세 '민혁' 役.. '지독한 남자' 변신 황정음과 '독한 사랑' 나눈다!

칼과 꽃' 후속 KBS 정통멜로 명맥잇는 치명멜로 '비밀', 지성+황정음 캐스팅 기대감 UP!!
지성, 인격 빼고 다 갖은 재벌 2세 '민혁' 役.. '지독한 남자' 변신 황정음과 '독한 사랑'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연출)이 캐스팅을 최종 확정 지었다. 지성과 황정음은 '비밀'에 나란히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갔다.

이에,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지성의 '나쁜 남자'로서의 치명적인 매력과 지금껏 단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순정 억척녀'로 연기 변신에 나서는 황정음이 보여줄 커플 연기에 방송가 안팎의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칼과 꽃' 후속으로 방송될 '비밀'은 자신의 연인을 살해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올 가을 단 한 편의 치명적인 정통 멜로 드라마. 지난해 방송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KBS 2TV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뒤를 이어 KBS의 정통 멜로의 진수를 보여줄 작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비밀'에서 지성은 인격 빼고 모든 것을 다 지닌 재벌 2세 '민혁' 역을, 황정음은 인생이 한 순간 나락으로 떨어져도 포기하지 않는 순정 억척녀 '유정' 역을 맡아 폭풍 같은 사랑을 그릴 예정.

최근 이보영과의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지성은 실제 다정다감한 이미지와는 정반대로 오기와 복수에 불타는 '까칠 재벌남'으로 변신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으로 치닫는 감정을 쏟아내는 멜로 연기로 치명적인 남자의 향기를 뿜어낼 예정.

또한, '돈의 화신', '골든 타임' 등의 연속 성공으로 '시청률 보증수표'로 떠오른 황정음은 그 동안 보여줬던 상큼 발랄한 이미지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순수하면서도 섹시함을 동시에 지닌 순정 억척녀로 변신, 남자에게 인생을 희생하고 버림받지만 새롭게 일어서는 강인한 여자로 거듭날 예정이어서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미 한 차례 광고를 통해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던 지성-황정음 커플이 풍겨내는, 캐릭터만큼이나 흥미로운 '독한 케미'는 전에 없는 멜로 커플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비밀' 제작사는 "지성-황정음 커플은 드라마 '비밀'이 그려내고자 하는 치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제대로 보여줄 최고의 캐스팅이라고 생각했다."며 "지성-황정음과 함께 올 가을 치명적인 정통 멜로 드라마의 진수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하는 연인을 살해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을 그릴 '비밀'은 KBS 2TV '칼과 꽃' 후속으로 오는 9월, 매주 수목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