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뮤직비디오에 설운도와 댄스계 레전드 총 출동!!

울랄라세션, 뮤직비디오에 설운도와 댄스계 레전드 총 출동!!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0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랄라세션 신곡 ‘퐁키’ 전격 공개! 울랄라세션의 ‘귀환’

울랄라세션, 뮤직비디오에 설운도와 댄스계 레전드 총 출동!!
울랄라세션 신곡 ‘퐁키’ 전격 공개! 울랄라세션의 ‘귀환’

설운도가 울랄라세션의 '퐁키(Fonky)' 바쁜일정에도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아낌없는 후배 사랑을 보여줬다.
 
울랄라세션의 소속사 울랄라컴퍼니 관계자는 “제대로 된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주기 위해 가요계 대선배인 설운도가 녹음에 참여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직접 출연해 울랄라세션을 지원 사격했다” 고 밝혔다.

‘퐁키’ 뮤직비디오는 현재 Mnet ‘댄싱9’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중인 더키(김덕현) 감독 작품으로 설운도는 물론 tvN ‘코리아 갓 탤런트 시즌2’ 우승과 ‘댄싱 9’에서 심사를 맞고 있는 팝핀제이가 속한 BWB와 준우승에 빛나는 칸앤문이 특별 출연했다. 이어 힙합 댄서 조기영, 지학수, 소울시스터즈, 비보이팀 티노,  REDFOOT등 댄스계의 레전드들이 총 출동해 보는 음악의 재미를 한층 높일 전망이다.

울랄라세션은 6일 정오 디지털 싱글 ‘퐁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한다.

울랄라세션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퐁키'는 펑키 블루스와 정통 트로트 장르를 조합해 일반적인 가요계의 흐름을 과감하게 탈피했다. 음악적으로 만나기 힘든 두 장르를 울랄라세션 특유의 개성으로 절묘하게 조합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울랄라세션표 댄스곡이다.

한편, 울랄라세션은 ‘퐁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오후 7시30분에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롯데카드 홀 에서 팬미팅을 갖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시동을 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