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Your Story’ 2주 연속 1위 ‘수성’

김현중 ‘Your Story’ 2주 연속 1위 ‘수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0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x) ‘첫 사랑니’, ‘Goodbye Summer’, ‘미행’ 3곡 진입

김현중 ‘Your Story’ 2주 연속 1위 ‘수성’
f(x) ‘첫 사랑니’, ‘Goodbye Summer’, ‘미행’ 3곡 진입

김현중이 정상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김현중의 ‘Your Story’가 7월 5주차(7월 29일~8월 4일) 주간차트 정상에 오르며 2주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썸머 핫 아이콘 f(x)의 2집 정규앨범 3곡이 20위권 안에 진입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타이틀 곡 ‘첫 사랑니’는 중독성 있는 팝 댄스 곡으로 2위에 안착. ‘Goodbye Summer’는 12위, ‘미행’은 18위를 차지했다.

3위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KILL BILL’이 올랐다. 이어 뒷심을 발휘하고 있는 크레용팝의 ‘빠빠빠’가 지난 주보다 3계단 상승한 4위를 기록했다. ‘빠빠빠’는 싱글 발매 46일이 지났지만, 직렬 5기통 춤으로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걸스데이의 여름 노래 ‘말해줘요’, 보아의 ‘ACTION”, 티아라∙다비치의 ‘비키니’가 5~7위에 랭크 됐다.

윤하의 ‘그 거리…’와 산이(San E)의 ‘아는사람 얘기’가 나란히 8,9위를 차지했다.

그 밖에, 쿨의 ‘이별 앞에 서다’, 빅스의 ‘대.다.나.다.너’, 파이브돌스의 ‘짝 1호’, 강승윤의 ‘Wild and Young’이 주간차트 20위권에 진입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f(x)의 신보 3곡이 상위권에 랭크 되며 썸머 아이콘으로 자리 매김했으며, 크레용팝의 ‘빠빠빠’가 음원 발매 한 달이 지났음에도 상승세를 유지하며 4위를 차지한 점이 인상 깊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